반응형
SMALL

● 팝송

[Adele] 아델 Take it all 가사 해석입니다

뮤비를 틀어서 노래를 들으면서 보시면 더 좋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o0DdXhFVcEg

Take it all 가사 해석

Take it all 가사 해석

Take it all 가사 해석

Take it all 가사 해석

Take it all 가사 해석


Didn't I give it all?

내가 전부를 주지 않았나요?

Tried my best

내 최선을 다 했어요

Gave you everything I had, everything and no less

내가 가진 건 모두 줬어요, 모든 것 말이죠 말 그대로

Didn't I do it right?

내가 한 일이 어땠나요?

Did I let you down?

내가 당신을 실망시켰나요?

Maybe you got too used to having me 'round

아마도 당신은 내가 당신 옆에 있는 게 너무 익숙한 거죠

Still how can you walk away

어떻게 아직도 그렇게 떠나가나요

From all my tears

내 모든 눈물조차도

 

It's gonna be an empty road without me right here

나 없이는 그저 텅 빈 길이 될 텐데, 바로 여기고

But go on and take it, take it all with you

하지만 가세요 원하는 대로 해요, 당신의 마음대로 해요 당신의 모든 것

Don't look back at this crumbling fool

뒤 돌아보지 마세요 이 망가져 버린 바보는

Just take it all with my love, take it all with my loce

당신이 바라던 것을 내 사랑과 같이 보내요

Maybe I should leave, to help you see

아마도 내가 떠나는 게 낫죠, 당신이 볼 수 있게

Nothing is better than this and this is everything we need

이것보다 좋은 건 없는 것 같아요, 이게 우리에게 필요한 전부예요

 

So is it over?

그래서 끝나는 건가요?

Is this really it, you're giving up so easily

진짜군요, 당신은 참 쉽게도 포기하네요

I thought you loved me more than this

난 당신이 날 사랑했다고 생각했어요, 이것보다는

But go on, go on, take it, take it all with you

그렇지만 가요, 가세요, 잡아요, 당신이 바라는 모든 것을

Don't look back at this crumbling fool

뒤 돌아보지 마요, 이 망가져버린 바보를

Just take it all with my love, take it all with my love

모든 것을 얻길 바라요 진심으로, 바라는 것을 가져요 진심으로

 

I will change if I must

난 바뀔 거예요, 그래야만 한다면

Slow it down and bring it home, I will adjust

천천히 조금씩 예전의 나로 가져가야죠, 난 바꿀 거예요

Oh if only, if only you knew

오, 만약에, 만약에 당신이 알았다면

everything I do, is for you

내가 하는 모든 건, 당신을 위한 거죠

 

(But go on, go on, take it, take it all with you)

그렇지만 가요, 가세요, 잡아요, 당신이 바라는 모든 것을

Don't look back at this crumbling fool

뒤 돌아보지 마요, 이 망가져버린 바보를

Just take it all my love, take it all with my love

모든 것을 얻길 바라요 진심으로, 바라는 것을 가져요 진심으로

Just take it all my love, take it all with my love

모든 것을 얻길 바래요 진심으로, 바라는 것을 가져요 진심으로

You take it all with my love

당신이 바라는 모든 것, 진심을 담아


이상 [Adele] 아델 Take it all 가사 해석입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